교육시간 | 9시간 | 교재 | - |
---|---|---|---|
교수소개 | 문종철 , 이연주 , 최윤희 | ||
학습기간 |
|
||
복습기간 |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학습 종료 후 6개월 까지
|
||
환급유형 |
수료기준 | 평가항목별 배점비율 | ||||
진도율 | 총점 | 진도 | 진행평가 | 최종평가 | 과제 |
80% 이상 | 80점 이상 | 0% | 20% | 80% | 0% |
교육비 | 정부지원금액 | 결제금액 |
---|---|---|
41,000 원 |
-
24,600원 (국민내일배움카드 차감액)
|
41,000 원 |
· 1982. 02. 안양대학교 영어영문학과 학사
· 2014. 01 ~ 2017. 02 한국기업교육개발원 재난안전 강사
· 2002. 02. 경희대학교 영문학과 학사
· 2006. 03 ~ 2008. 11. KMAC 엑스퍼트컨설턴트 대표
· 2006. 10 ~ 2010. 12. YesTM 수석컨설턴트
· 2001. 02. 서울신학대 기독교교육 학사
· 2012. 11 ~ 2016. 07. KMAC 한국심리센터 전임강사(성희롱/CS)
수료항목 | 수료기준 | 평가방법 | 평가결과 | 시험시간 |
---|---|---|---|---|
진도율 | 차시별 15분 이상 수강 80%이상 진행필수, 미달시 자동 미수료 처리 | 페이지별 진도체크, 차시별 전체페이지 진행시 학습완료여부 체크 됨 | 진행 진도율 제공 | - |
진행단계 평가 | 총점 60점 이상 수료 (진행단계평가 20%, 최종평가 80% 반영) | 학습기간내 자율적 참여 가능 학습자별 4문항 출제 |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 | - |
최종평가 | 60점 이상 수료 미평가 및 미달시 자동 미수료 | 학습진도율 80%이상 진행 후 응시가능 학습자별 20문항 랜덤 출제 | 평가문항에 대한 정오답 해설 제공, 학습현황 제공 | 60분 |
강의 목차 | ||
---|---|---|
제01강 | 까다로운 은행 고객 대처하기 | 샘플차시보기 |
제02강 | 보이스 피싱에 노출된 고객대응 | |
제03강 | 자연재해와 대처 | |
제04강 | 사회재난의 종류와 대처 | |
평가 | 진행단계평가 -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| |
제05강 | 화재예방 및 대처요령 | |
제06강 | 민방공 경보(경계 및 공습상황) | |
제07강 | 성희롱의 개념과 판단기준 | |
제08강 | 성희롱의 유형과 대응 | |
설문 | 최종평가 응시전 필수 | |
최종평가 | 최종평가 - 과정종료일 이전 까지 |